자료제공 - 트라이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하고, 트라이톤이 서비스중인 ‘아틀란스토리’(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of Atlan)의 공식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하여, ‘아틀란스토리’의 주요 기록이 담긴 인포그래픽을 전격 공개했다.

‘아틀란스토리’는 2013년 8월 최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정통 판타지 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154개국에서 서비스된 작품이다.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의하면, ‘아틀란스토리’는 지난4년간 누적 다운로드 434만건, 누적 회원 336만명, 누적 플레이타임 3,895만시간, 모험 횟수 113억회의 대기록을 달성하였다.

이번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서, 트라이톤은 아틀란스토리 4주년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6등급 신수’가 추가되며, 4주년 기념 신수 '초월의 스톰프'가 신규 출시된다. 또한, 신수 강화등급 확장, 2종의 신물 추가 등 각종 컨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편의를 위한 UI 및 기능개선 역시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늘(4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아틀란스토리 4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재화인 루비와 고대 금화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4주년 기념 신규 신수 ‘초월의 스톰프’메달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