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의 최강자를 가린다! HTC 2017 섬머 시즌 개막

블리자드가 공인하고 인벤이 주최 및 주관하는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2017 서머가 개막한다. 이번 대회는 인벤이 하스스톤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총 6번의 시즌을 진행해왔던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이하 HCC)의 명맥을 잇는 한국 최대 규모의 팀 리그로 총 3번의 정규 시즌과 2번의 올스타 시즌을 진행한다.

정규 시즌은 스프링, 섬머, 윈터 시즌으로 나뉘며 시즌마다 총 2,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할 경우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 이후에는 준우승 500만원, 4강 200만원, 8강 50만원 등으로 차등 지급된다.

올스타 시즌은 정규 시즌 사이에 진행되는 리그로 시즌마다 총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현재 진행 중인 첫 번째 올스타 시즌은 야생전으로 치러지며, 두 번째 시즌은 정규전으로 진행된다. 특히, 두 번째 올스타 시즌의 우승팀은 상금과 함께 블리자드 최대 규모 행사인 ‘Blizzcon 2017’ 여행 티켓이 부상으로 주어질 예정으로 하스스톤 유저들의 많은 기대와 참가가 예상된다.

두 번째 정규 시즌인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서머 시즌은 8월 4일(금)부터 13일(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으면, 8월 19일(토)~20일(일) 양일간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서 본선에 진출할 8팀을 가린다. 이후 한 달간 승자연전제 방식으로 8강 2개조 풀리그가 진행되며, 각 조의 상위 2팀이 4강에 진출해 결선 진출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대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본인 명의의 아시아 서버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3인 팀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예비 선수를 추가로 1인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대회 신청 페이지에서 팀장을 포함해 참가 양식을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신청 페이지세부 규정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28일(월) 개막전 이후의 모든 경기는 트위치 인벤 방송국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