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 한비광이 '아이테르' 게임 속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에 신규 영웅 '한비광'을 추가하는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이번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영웅 '한비광'은 국내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으로 '아이테르'에서는 최초의 SS등급의 3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비광’ 캐릭터 영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담화린', '매유진'의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한비광'의 각종 화려한 스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캐릭터 플레이 영상(https://youtu.be/pzHqqgO15qM)도 공개됐다. 특수스킬 '질룡운중행'부터 콤보스킬까지 게임 속 3D로 구현된 전설의 캐릭터 '한비광'의 화려한 스킬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아이테르는 5번째 신규 서버 '시렌'을 오픈하고 이에 관련한 약 30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서버 유저들을 위해 '스페셜 누적 로그인' 혜택을 지원해 유저 유입에 나선다.

또,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신서버 유저들을 위한 '길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신규 길드 홍보한 유저들에게는 체력포션 (대) 2개, 기력포션 (대) 2개), '길드 뱃지' 2,000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아이테르'는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 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테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