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파일이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 8회차 파이널 매치가 8월 11일 (금) 오후 1시에 진행된다.

8회차는 팬들이 직접 투표하여 선정된 두 팀이 300만원의 상금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시즌 파이널 매치로 진행된다. 투표 결과, 상위를 차지한 메타 아테나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메타 아테나는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에 출전하여 1승에 성공했던 팀으로, 가장 넓은 영웅 폭을 보여준 ‘리베로’ 김혜성과 정확한 에임을 바탕으로 강력한 피지컬을 보여준 ‘사야플레이어’ 하정우를 중심으로 한 전략이 돋보이는 팀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는 ‘아르한’ 정원협과 ‘리크라이’ 정택현의 완벽한 딜링과 이들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힐러진과 탱커진의 호흡을 바탕으로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에서 2연승을 거둔 바 있다. 팬들에게 직접 선택 받은 두 팀 모두 최근 리빌딩을 완료하여 파이널 매치에서 치열한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 8회차 파이널 매치는 7전 4선승제로 펼쳐지며, 승리 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진다. 더불어, 빅파일에서 준비한 생방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승리 예측 이벤트, 경품 퀴즈 이벤트, 시청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격하라! 데프콘’ 과자 모바일 교환권, 제주 2인 항공권 등이 주어진다.

오버워치 최강 팀을 가리는 ‘오버워치 빅파일 배틀로얄’은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지며, 네이버,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내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