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새로운 PC방 무료 사전 체험 영웅이 공개되었다. 그 주인공은 블랙캣과 팔콘으로 금일(8월 9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2주 동안 PC방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하다. 물론 해당 기간이 종료되면 상점에 추가되어 누구나 구매 후 사용해볼 수 있다.

더불어 지난 PC방 사전 체험 캐릭터 쉬헐크와 윈터 솔져는 금일부터 상점에 추가되어 구매가 가능하다. 재미있는 점은 8월 21일까지 광복절 기념 전체 영웅 개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현재 구매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상점에 신규 스킨들이 추가되었는데, 그 중 프리미엄 스킨 '[영화]캡틴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영화] 토르: 다크 월드'이 많은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 [PC방 무료 체험] 1. 블랙캣, 은신을 활용한 견제와 뛰어난 생존기 보유



● 스토리

펠리샤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대도 월터 하디의 딸입니다. 그녀는 자신을 배신한 절친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양한 전투 방법과 무술을 맹훈련했습니다. 분노에 찬 복수를 하기 전에 그 친구는 교통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결국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르기로 결심합니다. 그녀의 성공적인 절도행각은 스파이더맨의 관심을 끌게 되었고, 극단적인 갈등 관계의 시작이 됩니다.



블랙 캣은 '불행'이라는 디버프를 활용하는 것이 관건인 영웅으로, 대상에게 중첩시키면 무기력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추가 피해 혹은, 대상을 공중으로 띄우거나 하는 등의 다양한 연계기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막을 사용해 은신 상태가 되며, 은신 시 이동속도 및 모든 공격을 방어하는 등 뛰어난 생존기도 가지고 있다.

즉, 은신과 무적 그리고 상대를 뛰우는 등의 매즈 스킬을 활용하면 치고 빠지는 등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물론 연계 스킬이 많고 불행 디버프 중첩을 잘 쌓아야 하는 만큼 숙련도는 높은 편이다.













■ [PC방 무료 체험] 2. 팔콘, 빠른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로 적을 급습!



● 스토리

사무엘 윌슨은 어렸을 때 부모님이 살해당하며 할렘가에서 힘들게 성장했습니다. 그 후 윌슨은 레드 스컬의 꼭두각시가 되어 캡틴 아메리카를 상대하게 되지만,로저스는 코스믹 큐브를 사용하여 윌슨을 레드 스컬로부터 해방시킵니다. 큐브는 또한 윌슨이그의 특별한 동료 레드윙을 비롯하여 다양한 새들과 텔레파시로 교감할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



팔콘은 영화나 코믹스 익히 알 수 있듯이 날개를 활용하는 영웅으로 게임에서도 이러한 특색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날개를 활용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를 증가하는가 하면, 공중으로 날아올라 대상을 공격하여 밀쳐내거나 다른 스킬과 활용한 다양한 연계 스킬로 이어갈 수 있다.

또한 공중에 날라오르면 피해를 입지 않는 무적상태가 되어 위험한 상황일 때 빠져나가는 생존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적진에 파고들어 진영을 무너뜨리는데도 탁월하다.













■ 쉬헐크, 윈터 솔져 상점 추가
및 신규 스킨 입고



지난 7월 26일 PC방 사전 체험으로 공개되었던, 쉬헐크와 윈터 솔져가 상점에 추가되었다. 가격은 둘다 12,070 아레나 포인트 혹은 11,200 크레딧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현재 8월 21일까지 광복절 기념 전체 영웅 개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쉬헐크는 돌격 타입 영웅으로 다수를 제압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투가 지속될 수록 체력 회복 속도와 공격 속도가 증가하여 저돌적인 플레이에 적합한 영웅이다.

윈터솔져는 약간 쉬헐크와 상반되는 영웅으로 은신하여 적을 기습하는 것이 특징.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버프를 획득하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것이 포인트로 덕분에 조작 난이도는 높은 편이다.


☞저돌적인 '쉬헐크'와 은신과 사격의 '윈터 솔져' 신규 영웅으로 등장! [바로가기]

▲ 쉬헐크와 윈터 솔져 상점 구매 추가



신규 프리미엄 스킨으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영화] 토르 : 다크 월드' 2종이 추가 되었으며, 둘다 12,400 크레딧 포인트로 판매중이다.

먼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스킨을 사용하면 'R2 용감한 돌진'이 '정의의 응징'으로 변경 대상을 뛰울 수 있은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T1 승리의 함성'이 '방패 도약'으로 바뀌어 기절 기능을 얻게 된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스킨

R2: 용감한 돌진 - 지정한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밀어내고 마지막에 크게 밀쳐내 피해를 입힙니다.
--> 스킨 착용 시 '정의의 응징' 변경 - 지정한 방향으로 연속 공격을 합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돌려차기, 회전하며 방패 휘두르기, 전방으로 점프 후 방패로 지면 강타 순서로 공격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방패로 지면 강타 공격이 적중하면 대상을 공중에 띄웁니다.

T1: 승리의 함성 - 하늘을 향해 함성을 질러 자신과 주변 아군 영웅들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크게 증가시키며, 최대 체력의 비율 만큼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스킨 착용 시 '방패 도약' 변경 - 지정한 범위로 도약한 후 방패로 내려찍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기절 시킵니다.
착지 시 일정 시간 동안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여 백덤블링을 할 수 있으며 하는 도중에는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내려찍고 대상을 공중으로 띄우는 스킬로 변경!



[영화] 토르: 다크 월드 스킨을 사용하면 'R1 천동 도약' 스킬이 '토르의 의지로 변경되어 기절 기능과 함께 묠니르의 일격과 연계하면 보다 높은 피해를 줄 수 있게 된다. 또한, 'T2 아스가르드의 권능'이 '아스가르드의 심판으로 바뀌어 방향이 아니라 지정한 대상을 향해 타겟 형태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영화] 토르 : 다크 월드 스킨

R1: 천동 도약 - 지정한 범위로 도약하여 묠니르로 지면을 내려쳐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 스킨 착용 시 '토르의 의지' 변경 - 지정한 방향으로 묠니르를 내밀며 돌진합니다.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어내며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킵니다.
묠니르의 일격을 사용하는 동안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 거리가 증가하며 강화된 피해를 입힙니다.

T2: 아스가르드의 권능 - 지정한 방향으로 벼락을 내리쳐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감소된 이동 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 스킨 착용 시 '아스가르드의 심판' 변경 - 지정한 대상에게 번개를 뻗어 대상과 주변의 적들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감소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본래 속도로 돌아오며,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타겟과 함께 주변에 대미지 공격, 한 번 더 누르면 취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