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5주 차 일반부 supre'roccat과 realizer의 대결에서 supre'roccat이 realizer를 2:0으로 꺾었다. 모든 라운드가 치열한 접전이었다. supre'roccat의 김지훈이 올킬을 비롯한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제3보급창고에서 열린 1세트, 양 팀 모두 탐색전을 펼치며 라운드 스코어 1:1을 기록했다. 스나이퍼의 강점이 있는 팀답게 치열한 저격전이 펼쳐졌다. 조금 더 날카롭게 공격을 성공시킨 supre'roccat이 전반전을 3:2로 승리했다. 이어진 후반전 양 팀이 서로 사후 브리핑 패널티를 받게 되면서 5:5 동점이 됐다. 이어서 펼쳐진 골든 라운드에서 supre'roccat의 김지훈이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서 집중력을 발휘했다. 결국, supre'roccat이 골든 라운드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선취했다.

트레인에서 2세트가 시작됐다. supre'roccat이 두 개의 라운드를 따냈지만, realizer 김지훈이 맹활약을 펼치면서 2:2 동점이 됐다. 이어진 후반전에서도 김지훈이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서 상대를 전멸시켰다. 사후 브리핑 패널티까지 발생하면서 supre'roccat이 6:3으로 2세트를 따내고 승리를 차지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5주 차 일반부 결과

1세트 supre'roccat 6 vs 5 realizer 제3보급창고
supre'roccat : O X O O X l X O O X X
realizer : X O X X O l O X X O O
골든 라운드 : supre'roccat 승리

2세트 supre'roccat 6 vs 3 realizer 트레인
supre'roccat : O O X X O l O X O O
realizer : X X O O X l X O X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