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스크텍]


세계적인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 브랜드인 써멀테이크는 국내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을 통하여 "써멀테이크 Core X31 강화유리 에디션”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 Core X시리즈는 고급형 케이스의 추세인 내부가 보이는 강화유리와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장착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로 이미 해외에서 호평과 찬사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써멀테이크 Core X31 강화유리 에디션은 전면 250mm의 광폭 구조로 공간활용이 좋으며, 140mm의 링(Riing) RGB LED Blue팬 2개가 전면과 후면에 기본 장착이 되어 탁월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강한 4mm 두께의 강화유리 패널과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세울 수 있는 PCI-E 슬롯용 브래킷이 제공되어 내부를 확인하면서 남다른 튜닝 환경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220mm의 대형 파워를 장착해도 내부 공간이 넓어 케이블 관리가 쉬우며, 시원스럽게 확대된 넓은 패널 디자인으로 수냉시스템으로 제작할 경우 구성 부품을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감상할 수도 있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Core X31 강화유리 에디션”은 뛰어난 냉각 기능과 공간활용을 원하는 유저에게는 이상적인 선택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