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8월 17일(목) '쇼미더 리빌드! 촌철살인 평가단 이벤트'를 시작한다. 해당 이벤트는 주어진 주제를 통해 리빌드 피드백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되며, [촌철살인] 말머리를 달아 자유롭게 후기 및 건의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첫 번째 주제는 '여행의 동반자'다. 여행의 동반자 의상, 봉인, 강화와 승급, 조련 레벨, 피로도 회복, 조련 과정 개선과 아니마까지 이번 리빌드 업데이트에 적용된 여행의 동반자 추가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100%로 희귀 애완동물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그리고 베스트 평가단으로 지급된 3명에게는 1주년 맞이 토끼 꾸러미, 남부 제독의 선물 상자, 남부 해안의 선물 상자와 보급품 행운 상자 10개를 지급한다.

쇼미더 리빌드 촌철살인 이벤트 주의사항으로는 다음과 같다. 리빌드 피드백 게시판에서 제목에 [촌철살인] 말머리를 단 게시글만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며, 참여상은 이벤트 정상 참여 시 각 시즌별로 계정당 1회만 제공된다.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 참여 보상은 당첨자 발표와 함께 8/25(금) 엘피스 서버 내 [수령대기물품함]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아이템은 [수령대기물품함]에서 7일 내 수령하지 않으면 삭제되며 엘피스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지 않을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 촌철살인 평가단 이벤트는 리빌드 서버 업데이트 주기에 맞춰 2주 단위로 지속할 계획이다.

☞ 참여만 해도 100% 선물 지급! 리빌드 피드백 게시판 [바로가기]


▲ 촌철살인 평가단 이벤트 시작.

▲ 시즌1 주제는 여행의 동반자.

▲ 베스트 3인에 선정되면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다.

▲ 참가보상은 애완 동물 선물 상자! 베스트 3인은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