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나텔과 퓨트리사이드, 그리고 신드라고사가 등장하는 얼음왕관 '성채 상층'

8월 18일,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의 두 번째 지구인 ‘성채 상층’이 개방되었다.

리치 왕의 본거지이자 스컬지 군단의 핵심인 얼음왕관 성채는 원작에서도 다양한 우두머리가 등장하던 레이드 던전으로 플레이어들은 2~4구역에 해당하는 상층을 모험한다.

'성채 상층'은 '피의 여왕 라나텔'을 시작으로 '교수 퓨트리사이드', 그리고 '신드라고사'를 차례대로 상대하며, 모든 우두머리를 격파하고 성채 상층을 클리어하면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하스스톤의 두 번째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은 기존 확장팩과 달리 해당 확장팩의 배경과 카드들의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는 1인 모험 모드가 적용되었는데, 새로운 임무를 통해 얼음왕관 성채의 강력한 우두머리와 맞붙는다.

특히, 모든 임무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프롤로그 임무만 완료하여도 무작위 영웅 교체 전설 카드 한 장을 지급한다. 이밖에 신규 확장팩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