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와 캡콤은 자사의 유튜브를 통해 '몬스터 헌터: 월드'의 최신 트레일러와 퀘스트 사이클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만날 수 있는 자연환경과 새로운 몬스터들을 선보이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볼가노스'는 물론, '몬스터 헌터 Tri'의 '볼보로스', 노산룡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몬스터까지 시리즈 팬들에게 친숙한 얼굴들이 등장한다.

또한, 영상에서는 새로운 몬스터와 액션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 앞발로 돌을 들어 공격을 방어하는 조룡종과 긴 혀를 내두르며 공격하는 카멜레온 형태의 몬스터 등 새로운 패턴의 몬스터도 여럿 등장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쌍검으로 장시간 회전하며 공격하는 액션과 해머로 공중 회전하며 연타를 날리는 액션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기존 시리즈에서 진보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지난 E3 2017에서 소니 컨퍼런스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4,000만 장을 돌파한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기존 시리즈보다 진일보된 그래픽을 선보인 바 있으며, PS4와 Xbox One, PC로 2018년 초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몬스터 헌터: 월드'의 PS4 버전은 15세 이용가로 국내 심의를 통과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