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uto: Mad World' 트레일러

글로벌 인디 게임 축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7(Busan Indie Connect Festival 2017, 이하 BIC Festival 2017)'에서 개최되는 인디게임 e스포츠 대회의 참가자 모집이 금일(21일)부터 시작됐다.

이번 BIC Festival 2017 e스포츠 행사는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인디게임 대회다. 총상금 5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9월 8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참가한 선수들은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최후의 4인을 선발하고, 9월 16일 BIC Festival 2017 본선 무대에 올라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게 된다.

이번 e스포츠 대회의 종목으로 선정된 'Akuto: Mad World(이하 아쿠토)'는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싸우는 아레나 방식 액션 게임이다. 최대 4인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저는 다양한 무기와 환경을 활용하여 상대방을 쓰러트려야 한다. 이번 대회에서 사용되는 버전은 'BIC Festival 2017' e스포츠 대회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 버전으로, 정식 버전 '아쿠토'는 현재 스팀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IC Festival 2017 e스포츠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신청, 대회버전 '아쿠토'의 다운로드는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BIC Festival 2017'은 작년에 이어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그 무대를 마련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LED 지붕과 대형 야외스크린으로 꾸며진 부산 영화의 전당에는 인디 게임 개발자들과 관람객을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