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배틀필드1 레볼루션(BATTLEFIELD 1 REVOLUTION)’의 PlayStation®4, Xbox One® 버전을 8월 22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배틀필드1 레볼루션'은 배틀필드1 본편에 프리미엄 패스와 추가 컨텐츠가 포함되어있는 확장팩으로, 프리미엄 패스에 해당하는 4가지 테마의 확장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Battlefield 1 They Shall Not Pass'에서는 프랑스 군인으로 참여하여 신규 엘리트 병과, 갓 나온 탑승장비, 잔인한 무기 등으로 전장에 나가 제1차 세계대전을 그대로 본떠 만든 여섯 가지 신규 전장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In the Name of the Tsar에서 동부 전선을 지배하고, Turning Tides에서 바다로 떠날 수 있으며, Apocalypse에서 악몽 같은 공포를 경험할 수도 있다.

또한, 14가지 Battlefield 1 슈페리어 배틀팩 및 인식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외에 추가 콘텐츠로 유명한 영웅들과 유닛에 기초한 특징이 있는 무기, 운전기기 그리고 엠블렘을 포함하고 있는 레드 바론 팩, 아라비아 로렌스 팩, 헬파이터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8월 22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배틀필드1 레볼루션’의 구매는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마켓에서 가능하다. 심의는 18세 이용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