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초월 for Kakao’가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월 for Kakao: 연정(缘情)’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간 결혼을 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과 자체 무공 제작이 가능한 무공 조합 시스템, 폭주지대 콘텐츠, 무공심법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결혼시스템을 통하여 백년가약을 맺은 유저는 혼례복, 축하사탕, 애정축복선물, 연회폭죽, 레드봉투 및 주변 유저들의 축복을 받게 되며, 축복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무료 레드봉투를 전달할 수 있다. 또한, 혼례가 끝나면 신랑 신부는 백마와 2인용 마차에 탑승하여 소주성을 한바퀴 돌게 되는데, 이때 반경 20미터 이내의 임의의 10명 유저에게 시스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벽곡단 1개를 소모하여 자신이 조합하고 싶은 무공을 조합할 수 있는 무공 조합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유저는 새로 조합한 무공의 명칭을 정할 수 있으며, 6개의 자체 제작 무공을 소유할 수 있다. 자체 무공 제작시 유저가 선택한 무공에 따라 임의로 초록, 파랑, 보라, 주황색 품질의 무공 조합이 나온다.

‘초월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