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오오시타사토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어드벤처 RPG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PIECE TREASURE CRUISE)’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2일(화) 오후 12시부터 31일(목)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에이스를 구하라 이벤트’는 스페셜 섬에 등장하는 ‘마린포드 정상전쟁’ 모험을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마린포드에서 싸우는 밀짚모자 몽키 D. 루피’를 100% 증정하며, 150만부터 800만 해병격파수에 따라 100만 베리, 사형대의 “불주먹” 포트거스・D・에이스 등이 지급된다.

또한, 24일(목) 자정까지 ‘반 오거’, ‘몽키 D 가프 해군본부 중장’, ‘우솝 집결한 밀짚모자 일당’, ‘프랑키 집결한 밀짚모자일당’ 등의 등장 확률이 상승되는 ‘스고페스’ 이벤트도 개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특전으로 10+1회 동료찾기에서 볼 수 있는 ‘밀짚모자 루피의 협력자 보아 행콕’은 ‘공격+100’의 특별 강화가 부여된 상태로 출현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간단한 조작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 넘치는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했으며, 전투 도중 적절한 타이밍에 연계기를 사용해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더불어, 동료를 영입하고 육성하여 각자의 개성에 맞는 나만의 해적단을 꾸려나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마다 보유한 각기 다른 필살기 이펙트는 PC게임 못지 않는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