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엘피스 서버에서 벨로프스 진영 깃발전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3일(수)부터 9월 5일(화) 점검 전까지 이벤트가 시작되며 평일에는 21시, 주말에는 18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가 시작되는 지역은 벨로프스의 휴화산 지대, 양 진영이 모두 공격할 수 있는 분쟁 구역이며 보상으로 최대 1만 루메나와 1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중립 깃발 5개가 간헐천 중앙에 소환된다. 이 깃발을 루팅하면 진영 포인트 1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2분 후에 재소환된다. 그리고 진영 깃발은 각 진영 거점 앞에 1개씩 소환되며 상대 진영 깃발을 공격하면 진영 포인트 5점을 획득할 수 있다. 진영 깃발은 중립 깃발과 다르게 10분 후에 재소환된다.

그리고 끓어오르는 간헐천 내 입장한 진영의 인원 비율에 따라 '균형의 방패' 버프가 제공된다. 총 5단계가 제공되며 1단계부터 5, 10, 15, 20, 25%의 받는 피해량 흡수 옵션이 적용된다. 추가로 각 거점 내 위치하는 차원 이동 장치를 통해 중립 깃발 소환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해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다음과 같다. 일반 몬스터를 처치 시 간헐천 온천수, 비등천 온천수, 간헐천수로 삶은 달걀, 간헐천수로 삶은 고기 중 1개를 획득하여 온천수 꾸러미로 제작이 가능하다. 꾸러미 내용물은 던전과 전투에 유용한 쫄깃한 왕가시 거북 구이와 황금빛 달콤 옥수수 배스 등 여러가지 요리 중 하나를 지급한다.

승리 진영은 산호바다의 날개(1일) or 전투 애완동물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중립 깃발 공략에 성공한 진영의 캐릭터들은 영웅룬 4단 행운상자와 군단의 방어구 행운 상자 등 여러가지 보상이 들어있는 간헐천의 명예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상대 진영 깃발 공략에 성공한 유저는 루메나 1만개, 1천 골드, 영웅 방어룬 6단 행운 상자 등 여러가지 보상 중 하나를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엘피스 서버에서만 진행된다. 온천수 세트 제작 재료 아이템은 끓어오르는 간헐천에 위치한 몬스터에게만 드랍되며, 깃발을 처치했을시와 깃발을 처치한 진영 중 깃발 처치에 기여한 캐릭터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재료 아이템은 9월 5일(화) 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제작이 불가능하다.


▲ 벨로프스 깃발전 이벤트 시작!

▲ 중립 깃발과 진영 깃발을 차치하는 것이 목표.

▲ 1만 루메나와 1천 골드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