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코리아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ASUS ROG MASTERS 2017' 4강 1회차 경기 결과, 'CS00'이 'Team Yetti'를 2:0으로 꺾고 가장 먼저 결승에 진출했다.

8월 22일 (화)에 열린 4강 첫 번째 경기, CS00이 대이변을 만들어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혔던 Team Yetti를 상대로 노련한 운영을 보여주며 2:0 승리를 가져간 것이다. 경기 초반, CS00의 'PKC' 박현목과 'Lakia' 김종민이 이코 스틸을 통해 기세를 잡아냈다. 이후, Team Yetti의 'Redwater' 정천흠이 'Lakia' 김종민과 마지막 1:1 대치 상황 속에서 승리하며 위기의 순간을 탈출하는 가 싶었지만 CS00이 침착한 운영을 보여주며 승리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노련한 플레이를 보여준 CS00과 Team Yetti가 펼친 4강 1회차 경기는 명경기의 향연이 펼쳐졌다. 특히, 모두가 Team Yetti의 우세를 점쳤던 nuke 맵에서 보여준 CS00의 슈퍼 플레이가 대이변을 만들며 오는 9월 2일 (토)에 펼쳐지는 결승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CS00과 함께 결승전에서 대결을 펼칠 마지막 한 자리의 주인공은 8월 24일 (목) 오후 7시, 4강 2회차 경기를 통해 결정된다. 강력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승부를 펼치는 MVP PK와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호스들로 구성된 Bulldozer.kr이 3전 2선승제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 CS:GO 최강 팀을 가리는 ASUS ROG MASTERS 2017은 8월 8일 (화)부터 8월 24일 (목)까지 약 한 달여 간 본선 경기가 진행되며, 결승전은 9월 2일 (토) 오후 7시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총 상금 25만 달러 규모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진다.

ASUS ROG MASTSERS 2017의 모든 경기는 나이스게임TV를 통해 방송되며, 전 경기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중계는 나이스게임TV 대표 캐스터 정진호와 FPS 전문 해설가 온상민이 맡는다. 이외 자세한 대회 정보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SUS ROG 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경기 당일에 승자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ROG 고급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