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서 오셀럿의 미치광이 과학자들이 선보이는 또 다른 자동차 야수, 아덴트를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자연스럽게 우러나는 고상함과 격렬함을 동시에 갖춘 아덴트는 전면 탑재 머신건과 복고풍 스타일로 전통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지금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장만 할 수 있다.

■ 8월 28일까지 두 배 보상, 보너스 등

저거너트에서 레저렉션까지 즐길 수 있는 벙커 시리즈 플레이 목록 또는 벙커 기반 대적 모드를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이 행사는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집에서 자동차 운전에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화끈한 자동차 복수극 대적 모드에서 야성을 마음껏 발산하고, GTA 달러와 RP도 두 배로 챙길 수 있다.

확보한 매력적인 이동 수단을 매매 이동 수단 판매 임무에서 판매하면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되어 더욱 짭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아직 매매 이동 수단 창고를 장만하지 않았다면 이번 주에 진행되는 25%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라.

또한, 벙커의 깊은 구멍에서 적들을 쓸어버리고 있든, 바쁘게 돌아다니며 바이어에게 고급 이동 수단을 팔고 있든, 플레이어의 벙커에 있는 연구팀 직원들은 전력을 다하여 평소보다 25% 빨라진 속도로 각종 무기 연구와 제작을 진행할 것이다.

■ 벙커, 오피스, 이동 수단 할인

불법 무기 거래는 잔인성과 야심을 드러내기에 완벽한 무대다. 그리고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는 스모크 트리 로드 벙커를 25%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플레이어의 손을 더럽히기에 너무나도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불법 행위를 감상하기에 메이즈 은행 타워 고층 빌딩에 가득한 유리창 너머보다 더 좋은 장소가 있을까? 지금부터 8월 28일까지, 다이너스티 8에서 모든 임원 전용 오피스를 25% 할인한다.

25% 할인되는 다음의 이동 수단으로 더 쉽게 상류층이 될 기회를 잡아라:
•로켓 볼틱
•코뇨센티 55
•샤프터 LWB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일정

8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다음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에서 돈을 높이 쌓아 올리고 두둑하게 RP를 챙겨라:
•프리미엄 특수 차량 레이스 - "맥박"(로켓 볼틱 전용)
•타임 트라이얼 - "해안에서 해안까지"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표식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에게는 GTA 달러 보상이 지급되며,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라.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두둑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