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 아츠


일렉트로닉 아츠의 스튜디오 중 하나인 DICE는Battlefield™ 1 레볼루션을 공개했다. 배틀필드1 경험을 토대로, 배틀필드 1 레볼루션 에서는 유저들이 매번 다른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통해 전면전의 시작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고, 더욱 빠져드는 싱글 플레이 스토리, 신규 전장들, 깊이감 있는 진행, 신규 모드 등을 하나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배틀필드1 레볼루션'은 Xbox One, 플레이스테이션 4, PC Origin에서 전세계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틀필드1 Incursion'은 유저들과의 협력과 함께 개발한 것으로, 심도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며, 경쟁에 최적화되었다. 유저들은 9월 클로즈 알파를 위한 신규 등록이 지금부터 가능하다.

'배틀필드1 레볼루션' 은 전에 없던 스케일로 배틀필드 커뮤니티에 참가해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는 훌륭한 기회다. '배틀필드1 레볼루션'은 배틀필드1 기본 게임을 포함하고 있고, 배틀필드1 프리미엄 패스 에는 4개 테마의 확장팩이 포함되는데, 여기에는 신규 전장, 모드가 들어있어 더욱 완벽한 배틀필드1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유저들은 '배틀필드1 그들은 지나갈 수 없다' 를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는 최초의 야간 전장인, 니벨의 밤과 타후르 점령전을 포함한 6개 전장이 제공된다. 9월, 유저들은 '배틀필드1 황제의 이름으로'의 '배틀필드1 레볼루션'에서 더 나아가, 12월에 출시될 '배틀필드1 뒤바뀐 조류'에서는 실감나는 상륙작전, 2018년 초 출시될 배틀필드 1 종말 에서는 가장 악명높은 전투에도 참가할 수 있다. '배틀필드1 레볼루션'을 구매하면 레드 바론 팩과 아라비아의 로렌스 팩, 헬파이터 팩도 포함되어 있어 유명한 영웅들과 유닛의 무기, 차량, 엠블럼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 '배틀필드1 레볼루션' 혹은 '배틀필드1' 프리미엄 패스를 보유한 유저들은 출시를 앞둔 '황제의 이름으로 확장팩'에서 처음 선보일 전장인 럽키프의 길(Lupkow Pass) 미리 경험할 수 있다.럽키프의 길에서는 세계 1차 대전 당시의 눈덮인 계곡과 가파른 낭떠러지에서의 전투를 체험해볼 수 있다. 9월 초 최종 확장팩이 출시되면, 러시아 군 최대 규모의 최전선 전장에 참가하거나 죽음의 여군 대대와 함께 5가지 신규 전장과 2개의 신규 작전을 체험할 수 있다. 황제의 이름으로 팩에는 11개의 새로운 무기, 일리야 무로메츠 중폭격기, 푸틸로프-가포드 장갑차, 새로운 보금품 투하 게임 모드, 메달, 군번줄, 훈장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배틀필드 역사상 가장 풍부한 업데이트로 꼽힌다.

'배틀필드1 Incursions' 클로즈 알파에서는, 유저들이 팀플레이 기반의 경쟁 구도에 투입된다. 5 대 5 전투에서 역량을 시험할 수 있으며, 배틀필드의 시그니처 차량 운전을 포함한 극적인 순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9월부터 클로즈 알파 유저들은 '배틀필드1 거인의 그림자' 변형맵에서 8개의 키트(Trench Surgeon, Control Leader, AT Assault, Battle Mechanic, Mortar Support, Raid Leader, Shock Assault, Proximity Recon) 를 선택할 수 있고, 순위가 올라가면 더 좋은 무기와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배틀필드1 Incursions'의 클로즈 알파는 배틀필드 커뮤니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반으로 한 전투 경험 개발의 시발점에 불과하다. '배틀필드1 Incursions'의 특징, 내용, 시스템 등은 클로즈 알파와 최종 버전에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경쟁적 게임 구도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다음 달에 공개된다.

'배틀필드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