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넥슨이 일렉트로닉아츠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의 CBT가 시작되었다. CBT 시작과 더불어 타이탄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는 CBT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3종이 공개되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OBT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타이탄 전용 도색과 넥슨 캐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벤트는 'CORE TIME 이벤트'와 '사후 설문 이벤트', '최고의 순간 투표 이벤트'로 총 세 가지다. 이중 CORE TIME 이벤트는 8월 25일에서 8월 27일과 9월 1일에서 9월 3일까지의 기간 중 13시에서 21시 사이 게임 플레이 1승을 달성하면 CBT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도색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집과 PC방에서 중복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이벤트 기간에 따라 CBT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타이탄 전용 도색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타이탄 도색은 주차별로 달라지며 1주차 참여 시 컨틀렛 아틀라스(집)와 와일드캣 오우거(PC방)가, 2주차 참여 시 블랙맘바 스트라이더(집)와, 커타나 디스트로이어(PC방)이 주어진다.

주어진 도색은 즉시 인벤토리에 해당 배틀메이트 전용 도색이 언락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장소에 따른 보상은 1회만 획득할 수 있다. 1주차 집/PC방, 2주차 집/PC방에서 각각 1승씩 달성해 모든 배틀메이트 전용 도색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OBT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트라이더 배틀메이트 전용 도색'이 주어진다.

사후 설문 이벤트와 최고의 순간 투표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웹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벤트 4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탄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주차에 획득할 수 있는 가능한 배틀메이트 도색

▲ 2주차에 획득할 수 있는 가능한 배틀메이트 도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