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온라인에서 파일럿 상태에선 점프(스페이스 바) 버튼을 이용해 벽을 타고 점프 액션을 할 수 있다.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파일럿 전투에서 벽을 이용하면 상대가 예상하지 못한 경로에서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적이 은신과 연계하여 적이 눈치채지 못하게 뒤에서 급습할 수도 있다.

요컨대 타이탄폴 온라인에서 파쿠르를 잘 활용한다면 대인전에서 적을 다수 처치하고 팀 기여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타이탄폴 온라인이나 FPS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면 파쿠르를 통한 벽 달리기, 벽 점프를 연계해 공중 액션이 힘들다. 이에 파쿠르 가이드를 준비했다. 파쿠르에 익숙해지고 싶은 유저라면 게임 시작 전,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 벽 달리기와 점프를 통한 벽 이동

파쿠르의 기본은 벽 타기이다. 벽에 붙은 상태에서 점프 버튼을 누를 시 벽에 잠시 달라붙게 된다. 이후 추가 조작이 없으면 지상으로 떨어진다. 벽에 붙어있는 순간 점프를 누르면 벽 반대 방향으로 도약하는데, 이때 이단 점프가 가능해 좁은 통로형 지형에서는 반대쪽 벽에 다시 달라붙는 게 가능하다.







▶ 벽 매달리기

벽에 붙어있는 상태로 마우스 우 클릭(정조준)을 누를 시 벽에 일정 시간 매달릴 수 있다. 중형 무기(저격 총, 대 타이탄 무기)를 제외한 무기의 사격이 가능하니 적의 사각에서 제압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 높은 장애물 극복하기

높은 벽을 마주쳤을 시, 계단을 찾지 않고 벽 달리기, 점프로 극복할 수도 있다. 특히 수로나 저지대에서 유용하며 응용한다면 전투에서 적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고지대를 쉽게 점령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