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가 29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오늘(29일)부터 ▶EX 훈련 전수 시스템 ▶팀 배지 강화 시스템 ▶’02년도 선수 카드를 만날 수 있다.

EX 훈련 전수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EX 훈련(최고 훈련 단계) 기록이 있는 선수의 강화 수치와 레벨을 다른 선수에게 전수할 수 있다. EX 훈련을 전수하면 새롭게 획득한 선수를 쉽게 성장시킬 수 있다.

팀 배지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팀 배지는 조건(구단, 연도 등)에 맞는 선수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버프아이템이다. 이용자는 선수 카드를 등록해 게임 아이템(브로치)을 만들어 팀 배지를 강화할 수 있다.

’02년도 한국프로야구(KBO) 리그에서 활약했던 선수 398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선수 영입과 합성을 통해 ‘02년도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선택의 순간, 풀카운트 만루찬스’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골든볼을 모을 수 있다. 골든볼은 다양한 아이템(구단 및 연도 배지팩, 슈퍼스타 라인업팩S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는 추가 보상(EX팩 S, EX 훈련등급 전수권 등)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