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BIOHAZARD REVELATIONS UNVEILED EDITION)'의 Playstation4 / XBOX ONE 버전을 8월 3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은 '바이오하자드5'와 '바이오하자드 6'에서도 활약하는 BSAA의 창설 당시의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에 있어서 핵심적인 시리즈라 할 수 있다.

질 발렌타인은 크리스 레드필드의 탐색을 위해 함정과 크리처 들이 있는 선적 불명의 여객선으로 향한다. 공포뿐만이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행동이나 성격 속에 교묘하게 심어진 복선을 따르는 중후한 스토리는 극한의 서바이벌 호러를 선사한다.

캠페인 모드는 절정이 연속되는 스토리와 높은 완성도의 서바이벌 호러를 맛볼 수 있으며 레이드모드는 핵앤슬래시 요소를 도입, 본편을 능가하는 플레이 볼륨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는다.

1080P의 고해상도, 고프레임화, 추가된 신요소는 물론, 오리지널 게임에서 개별적으로 판매되었던 모든 DLC코스튬과 무기 세트가 수록되어 있어 보다 풍부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8월 30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의 심의는 청소년이용불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