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냥코 레인저스’가 영웅 진화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영웅 진화는 기존 탭공격력 이상의 보너스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규 재화인 ‘붕어빵’을 통해 최대 5등급까지 영웅을 진화시킬 수 있다. 등급에 따라 일반 스테이지 및 월드 보스전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며, 각 등급별로 차별화된 아이콘과 공격 연출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도 새롭게 추가됐다. 게임 내 룰렛참여 버튼을 통해 매일 10회 참여할 수 있으며 붕어빵 및 고양이 통조림, 열쇠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월드 보스전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보상도 강화돼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붕어빵과 열쇠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냥코 레인저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영웅 진화 재료인 ‘붕어빵’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월드 보스전 업데이트에 이어 한층 강화된 공격력을 맛볼 수 있는 영웅 진화 시스템 및 신규 재화를 새롭게 추가했다”라며, “각 등급에 따라 혜택이 차등 제공되는 만큼 유저 간의 짜릿한 경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모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냥코 군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및 행운의 룰렛 등 유저분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들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탭액션 캐주얼 게임 ‘냥코 레인저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