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8주 차 여성부 versus- VS Mentalist-, 그리고 일반부 spotlight와 SJ Gaming의 대결에서 versus-와 spotlight가 승리했다.

A보급창고에서의 1세트, Mentalist-가 초반 스코어를 앞서나갔지만, versus-는 노련한 원혜미의 특급 활약으로 전반전을 3:2로 마무리했다. 후반에서도 양 팀의 대결은 팽팽했다. 5:5 골든 라운드까지 이어졌고, Mentalist-는 마지막 골든 라운드에서 과감하고 빠른 공격을 선택했지만, versus-의 김진령에게 막히며 versus-가 6:5로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도 김진령의 활약을 이어졌다. 트리오의 1라운드와 2라운드 모두 김진령이 상대 선수를 모두 잡아내는 올킬을 기록하며 2:0으로 앞섰고, Mentalist-는 두 라운드를 만회하며 전반전은 2:3으로 한 라운드 차이까지 따라잡았으나 공수가 뒤바뀐 후반전에서 연달아 versus-가 승리하며 2세트를 6:2로 승리하고 최종 스코어 2:0으로 Mentalist-를 잡아내 1승을 챙겼다.



일반부에서는 spotlight와 SJ Gaming이 붙었다. spotlight는 초반 두 라운드를 따내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하지만, SJ Gaming도 몸이 풀린듯 2:2로 따라잡았다. 전반은 spotlight가 3:2로 리드했고, 후반에서도 박빙의 승부를 펼치며 골든 라운드 끝에 SJ Gaming이 1세트를 따냈다.

트레인에서의 2세트, SJ 게이밍은 공격일 때 맵에 대한 적응력이 떨어지는 듯한 움직임을 보여줬고, 반면에 상대인 spotlight는 적재적소에 팀원들을 배치하며 멋진 수비로 4:0까지 앞섰다. 1:4로 전반을 마친 SJ Gaming은 수비에서 힘내며 3:4까지 따라잡았지만, 사후 브리핑을 통해 1득점을 내주며 3:5가 됐다. 결국, 2세트는 spotlight가 6:4로 승리하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3세트도 팽팽한 대결이 이어졌고, 초반에는 SJ Gaming이 선전했으나 후반 뒷심에서 Spotlight가 힘을 내며 6:3으로 승리해 최종 스코어 2:1로 SJ Gaming을 꺾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8주 차 결과

여성부 versus- 2 VS 0 Mentalist-

1세트 versus- 6 VS 5 Mentalist- A보급창고
2세트 versus- 6 VS 2 Mentalist- 트리오

일반부 spotlight 2 VS 1 SJ Gaming

1세트 spotlight 5 VS 6 SJ Gaming 프로방스
2세트 spotlight 6 VS 4 SJ Gaming 트레인
3세트 spotlight 6 VS 3 SJ Gaming 드래곤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