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소녀 페스티벌'이 등장한다.

오는 10일(일)까지 만날 수 있는 특별 레어에그인 '소녀 페스티벌'은 '선도부원장 아테나'와 '장학생 이시스'를 비롯해 갓 페스티벌 한정신 '풍신', '뇌신' 등 다양한 소녀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특히, 일정에 따라 '풍신', '뇌신', '시간의 여신 스쿨드'의 출현 확률이 '대폭x8UP!'로 증가하며 '도서실의 관리신 칼리' 등 일부 몬스터도 출현 확률이 '대폭x2UP!'로 증가해 몬스터 수집의 재미를 강화했다.

이에 더해 오는 17일(일)까지 몬스터 육성 스페셜 이벤트(후반)을 진행한다. 먼저, 신규 테크니컬 던전인 '기계 장치 고에몬 등장!'을 선보이며 던전 클리어 시 보상으로 '레어 5 이상 확정! 파이어 올스타 에그'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대상 특수 강림 던전의 초절지옥급 난이도에서는 '피 시리즈'가 반드시 출현해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여기에 파멸급과 초절지옥급 난이도의 신규 던전 '초 극한 머신 러시!'가 8일(금)부터 3일간 등장, '투기왕 리버티 가이스트', '천익기 세라피스' 등 강력한 머신타입의 몬스터들과 대결을 벌이게 된다. 뿐만 아니라 협력플레이인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강림 러시!'의 '삼위 일체 초파멸급' 층에 높은 확률로 '노엘 드래곤 블루'가 출현한다.

이 외에도 퍼즐앤드래곤은 12.0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랭크 110 이상 시 30일 이상 친구 상태인 유저와 몬스터를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기능을 추가해 게임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