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를 금일(6일) 대만을 포함한 3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삼국블레이드'는 현지 게임업체 게임드리머(Game dreamer(HK) Limited, 대표 제이슨 슝, Jason Hsiung)를 통해 6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됐다. 대만·홍콩·마카오에 우선 출시되며, 4분기 중 동남아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으로 20만명을 모집한 '삼국블레이드'는 출시 이후 대만 현지에서 TVCM, 지하철 광고 등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월 12일 국내 정식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작품이다.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대만 버전에서는 여포, 관우, 여령기를 포함한 34종의 캐릭터, 120개 스테이지와 난세영웅전, 일기토 등 5개 모드가 공개된다. 특히 대만 유저를 위해 현지 성우를 전격 기용해 모든 음성을 새로 녹음했으며,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 운영 측면에서도 차별화를 둘 예정이다.

4:33 박영호 대표는 “중화권에서 인지도가 높은 삼국지 IP와 고품질 액션 RPG의 조합으로 세계 5위 시장인 대만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홍콩, 마카오는 물론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삼국블레이드'의 게임성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