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9월 6일 정기 점검으로 '인피니티 웨폰 쉐도우'를 얻을 수 있는 '인피니티 박스'가 9월 20일까지 판매된다.

'인피니티 박스'를 개봉하면 소비 아이템인 '인피니티 드링크' 10개와, 랜덤한 아이템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크롤'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인피니티 드링크'는 여러가지 능력치를 올려주는 소비 아이템이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30분간 HP/SP가 각각 5% 증가하고, 크리티컬 데미지, 원거리 물리 공격력, 속성 마법 공격력이 5% 상승한다. 여기에 캐스팅 끊김 방지 옵션까지 있어, 캐스팅이 있는 직업이나 스탯이 완성되지 않은 특정 직업군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 여러 능력치를 올려주는 인피니티 드링크


'인피니티 박스'의 핵심은 '인피니티 스크롤'으로 '인피니티 쉐도우 뚝딱 상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인피니티 쉐도우 뚝딱 상자'는 7제련 이상의 인피니티 펜던트 쉐도우-인피니티 이어링 쉐도우를 넣고 조합하여 '인피니티 웨폰 쉐도우'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피니티 웨폰 쉐도우는 무기 부위에 착용하는 쉐도우로, 제련도 10 이상이 확보되면 크기 페널티가 삭제된다. 착용 부위 하나로 효과가 발동되고, 신 페니트레이션 세트와의 궁합도 좋은 만큼, 높은 가치를 가질 것으로 생각된다.

▲ 인피니티 웨폰 쉐도우는 신 페니와의 궁합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