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운영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상 전장 이벤트를 포함하여 신규 꾸밈옷이 추가되었다.

우선 9월 7일(목), 8일(금) 양일간 진행되는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이벤트의 경우 12시와 14시, 18시와 20시에 해상 전장에 매칭을 해서 플레이하면 영자의 사심이 담긴 꾸러미를 얻게 된다.


▲ 2일간만 참여할 수 있는 해상전장 이벤트


자세한 획득 조건은 운영자 등장 시간에 해상 전장을 끝까지 플레이할 경우 영자의 사심이 담긴 꾸러미 1개, 그리고 운영자와 같은 해상 전장에서 끝까지 플레이한 경우 꾸러미 2개가 주어진다.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해당 꾸러미는 오픈 시 조율사의 깃털 뭉치 한 개가 100% 지급되며, 운영자의 칭호 상자, 정화된 영자의 돌, 입을 수 없는 영자의 의상, 광천수를 머금은 아키움나무 묘목, 열기를 머금은 강화석 화로, 명예로운 기억의 증명, 500/1000 캐시 중 하나를 랜덤하게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운영자와 함께 해상 전장에서 플레이 한 스크린샷을 양식에 맞게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 - 이벤트 탭에 인증할 경우 키리오스의 훈장 100개가 지급된다.


▲ 영자의 사심이 담긴 꾸러미는 최대 3개 획득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9월 2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구매할 수 있는 맹약의 인도자 루키우스 꾸밈옷이 추가되었다.

약 3주간 한정판매되는 해당 꾸밈옷은 포장 해제 시 영웅에서 태초 등급의 꾸밈옷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거래와 염색, 외형변경이 가능하다.


■ 포장 해제 시 꾸밈옷 등급별 획득 확률

- 영웅 등급(27%), 유일 등급(32%), 유물 등급(16%), 경이 등급(11%)
- 서사 등급(7%), 전설 등급(4%), 신화 등급(2%), 태초 등급(1%)


이와 함께 신과 영웅의 권능: 루키우스/키프로사/이녹/멜리사라 총 4개의 보름돌도 구매할 수 있다.

루키우스는 공격 시 피격 대상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저항도 60씩 감소, 키프로사는 피격 시 받는 치유량 0.7% 증가, 이녹은 피격 시마다 받는 피해 0.3% 감소, 멜리사라는 공격 시마다 모든 치명타 확률이 0.5% 증가하는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효과는 최대 7번까지 중첩된다.


▲ 누이아 연합 루키우스 꾸밈옷 외형

▲ 하리하란 연합 루키우스 꾸밈옷 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