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루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루디는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게임의 주축을 담당해 온 세븐나이츠를 대표하는 영웅(캐릭터)이다. 넷마블은 루디가 전투의 선봉에서 아군을 보호하는 영웅으로서 계속 활약할 수 있도록 각성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각성한 루디는 자신의 생존력을 상승시켜 아군을 더 오래 보호하고, 새로운 효과 '반격태세'로 적의 공격을 방어함과 동시에 확정적으로 2회를 반격하는 능력으로 적군을 강하게 압박한다.

이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탐험 시스템(직접적인 플레이 없이 영웅을 보내 모험의 재화,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스템)은 한 단계 더 스마트하게 개편됐다. 이제 탐험을 하면 세나퍼즐(영지에서 조각을 모아 스페셜 영웅을 획득하는 콘텐츠)이 동시에 진행된다. 탐험에는 핫 타임이 적용된다. 핫타임은 모험과 동일한 시간에 적용되며, 해당 시간에 플레이하면 보상이 추가된다. 확인에 번거로움이 있었던 탐험 보상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변경됐다.

최고레벨의 영웅을 이용자 취향에 맞춰 커스텀하는 콘텐츠 '잠재능력'은 튜토리얼이 추가됐다. 튜토리얼은 영웅 레벨 46이상 최초 달성했을때 진행할 수 있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영웅의 잠재능력을 깨워줄 '무지개원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유튜브, 공식카페 등 인터넷 곳곳에 공개된 쿠폰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가 9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