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0일(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태천왕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신규 6인던전으로 예상되는 폭풍의 모래신전 보스 투르가와 굴라와의 전투를 시작으로 레이드 던전인 태천왕릉에 등장하는 보스들과의 전투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티저 페이지에서 공개되었던 짤막한 컷신이 아닌 조금 더 본격적인 전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의 이름을 증명하듯 '결계천수'는 반투명의 결계를 활용한 전투를 펼치며, 섬천 대장군은 거대한 창과 방패를 거침없이 휘두르며 몰려오는 적들을 상대한다. 이펙트를 살펴볼 때 다양한 광역 스킬을 활용하는 것으로도 예상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보스들과의 전투 영상도 소개됐다. 금색으로 빛나는 전갈 외형의 법기를 비롯해 최종 보스인 철무괴가 변한 몬스터도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영상 중반에는 변신한 철무괴와 비슷한 외형을 한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진족 캐릭터들이 등장해 '신규 의상'의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새로운 던전과 강력한 보스들로 무장한 태천왕릉 업데이트는 현재 순차적으로 네임드들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도감과 진화 마일리지 등 새로운 시스템도 함께 등장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