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 팬 아트 공모전이 9월 15일(금)부터 10월 10일(화)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이번 아트 공모전은 블리자드 계정 및 하스스톤 계정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사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하스스톤에 대한 애정과 열정, 창의력이 담긴 자유 일러스트 혹은 카드 뒷면을 창작해 제출하면 된다. 작품 접수는 9월 15일(금)부터 10월 10일(화)까지 하스스톤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양식에 맞춰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10월 17일(화)부터 10월 27일(금)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거쳐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된다. 수상작 선정을 위한 투표는 하스스톤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카드 팩 2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수상작 발표 시기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의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대상 1명에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위치한 블리자드 본사 투어 및 하스스톤 개발팀과의 만남이, 최우수상 2명에게는 액정 태블릿 Wacom Cintiq 22 HD, 우수상 2명에게는 iPad pro 12.9 inch,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려상 2명과 참가상 30명에게는 각각 50만 배틀 코인과 5만 배틀 코인이 주어진다.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