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버스(이하 bbq)가 '템트' 강명구의 루시안 활약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CJ 엔투스(이하 CJ)를 제압하며 2:0으로 앞서갔다.


경기 초반 봇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졌다. CJ의 봇듀오가 '고스트' 장용준 코그모의 체력을 빠르게 깎아내며 이득을 봤다. 하지만 이후 '베리타스' 김경민의 트리스타나가 코그모 마무리를 위해 타워로 로켓 점프를 시도했다. 마무리는 실패로 돌아갔고, bbq가 이를 받아쳐 트리스타나를 제압하고 선취점을 올렸다. 추가로 루시안이 '보노' 김기범의 세주아니의 도움으로 '캔디' 김승주의 코르키까지 잡아내며 bbq는 다시 한번 초반 기세를 잡았다.

CJ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빠른 판단으로 봇 다이브를 통해 bbq의 챔피언들을 밀어냈고, 봇 2차 타워까지 파괴했다. 하지만, CJ가 봇에 집중한 사이 루시안이 코르키를 솔킬내며 득점을 했고 이후 bbq는 협곡의 전령과 '소울' 서현석의 마오카이까지 잡아내며 킬스코어는 4:0까지 벌어졌다.

이후 바론 지역에서 5:5 한타가 벌어졌다. 결과는 bbq의 대승. '토토로' 은종섭의 타릭 궁극기가 CJ의 공격을 무력화했고, '크레이지' 김재희의 잭스는 적진을 휘저었다. 결국 CJ는 3명의 챔피언을 잃었고, bbq는 가볍게 바론까지 가져갔다.

이후 bbq는 바론 버프를 이용해 CJ의 건물들을 파괴했다. CJ는 5:3 한타를 열어 반전을 노렸으나 실패로 돌아갔다. 전세가 역전되기엔 격차가 너무 많이 벌어진 상황이었다. bbq는 다시 한번 바론을 획득하고 CJ의 넥서스로 돌진했고, CJ의 챔피언들을 제압하며 2세트도 승리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