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Wildlands(이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PvP 모드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유비소프트는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오픈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현지 시각 기준으로 9월 21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OBT 데이터는 9월 20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게임을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도 참가할 수 있다. 정식 버전은 2017년 가을 중으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소유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경쟁플레이 '고스트 워'에서는 4명으로 구성된 두 그룹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스킬만큼 전략도 매우 중요하며, 다양한 직업군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OBT에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12종류의 직업군이 존재하며, 무기를 비롯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고, 5개에서 8개의 지역이 제공된다. 또한, 사실적인 군사전술과 팀 기반의 멀티플레이 모드를 소음기와 사운드 마커를 비롯한 새로운 PvP 메카닉이 제공되어 사실적인 군사 전술과 팀 기반의 멀티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고스트 워'와 OBT에 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유비소프트의 트위치채널(twich.tv/ubisoft)을 통해 같은 날 오전 5시(PDT)부터 4시간 동안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하는 사전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전체헤 대한 재방송은, 같은 날 오전 11시 30분(PDT)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파리가 개발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모든 시나리오를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꼐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어떠한 방법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예를들어 한밤 중에 목적지로 이동하여 팀원들과 동시 사격으로 적들을 은밀히 제거할 수도있다. 각각의 선택에는 결과가 뒤따르며, 플레이어는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거나 수정해야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