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의 대표 토크 프로그램인 '롤러와'에 '단군' 김의중과 'I MAY'의 손대영 감독이 9월 20일 (수) 오후 2시에 찾아온다.

'롤러와'는 나이스게임TV 간판 프로그램으로, 매주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 워크래프트3, 스팀 및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e스포츠 소식을 포함하여 연예, 야구, 축구, 사회 전반의 다양한 소식을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이다.

최근에는 ROCCAT의 서포터 'Wadid' 김배인, G2 Esports의 탑 라이너 'Expect' 기대한 등 다양한 출연자가 거쳐간 바 있다. ‘단군’ 김의중과 손대영 감독 역시 오랜만에 '롤러와'를 찾아 팬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단군' 김의중과 손대영 감독에게 평소 궁금했던 내용이 있다면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내 게시판 또는 나이스게임TV 페이스북을 통해 질문을 남기면 방송에서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오는 9월 20일 (수)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롤러와'는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무료 공개방송으로 펼쳐진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홀스' 정진호를 비롯해 '빛돌' 하광석까지 함께 출연하여 게스트들과의 입담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단군' 김의중과 손대영 감독이 출연하는 고품격 토크쇼 '롤러와' 259화는 네이버,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롤러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나이스게임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