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 붐버스타 for Kakao
서비스사 – C.O.C
장르 – 캐주얼 게임
지원 플랫폼 – Android, iOS


‘붐버스타 for kakao’는 어릴적 PC에서 즐겼던 포격 액션 대전 게임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담은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강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같은 팀 이용자들과는 더욱 끈끈한 협동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붐버스타 for kakao’는 어릴적의 향수를 고스란히 간직한 이용자들과 귀여운 일러스트에 사로잡힌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며 게임 사전예약자 수 3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 다양한 전투로 즐기는 실시간 포격 액션 대전!


‘붐버스타 for Kakao’는 경쟁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PVP 콘텐츠를 통해 일반 전투, 랭킹전,
길드전, 팀 대전, 포인트 전 등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일반 전투도 아이템, 팀장, 부활, 난투, 구덩이 파기 총 5가지의 콘텐츠로 마련해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던전 콘텐츠를 통한 풍부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파티 던전, 길드 던전, 월드 보스를 비롯해 모험의 땅,
보물비경, 시련의 탑, 금지의 땅과 같은 색다른 던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각 던전에 맞춰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연속전투, 경험치, 랭킹에 따른 지급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함께 하는 즐거움, 활성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도 ‘붐버스타 for Kakao’의 특징이다. 커뮤니티의 가장 기본인 채팅을 비롯해 실시간 음성을 전달할 수도 있고, 상호 교류로 체력을 선물하거나 전투 요청을 하면서 친밀함을 유지할 수 있는 친구 시스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개인 전시 공간형 커뮤니티 시스템인 스토리를 운영할 수 있고, 결혼식을 진행해 부부 관계를
유지하며 애정을 과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끼리 스승과 제자로 교류할 수 있는 스승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어 서로 도우며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 ‘붐버스타 for Kakao’에서 만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


‘붐버스타 for Kakao’는 탄도를 계산하여 적을 타격 및 지형을 변화시키고 동시에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유니크한 전투방식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포탄의 각도와 바람의 세기, 공격을 막는 장애물 등을 정교하게 조절하면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스튬 아이템을 수집해 나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다양한 색상으로 구현한 캐릭터를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감정 표현이 가능한 이모티콘 기능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포격 액션과는 차별화를 둔 귀여움으로 무장한 펫과 탈 것 등의 콘텐츠를 통해 ‘붐버스타 for Kakao’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붐버스타 for Kakao’는 중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1일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