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서 RM-10 밤부쉬카 비행기 및 밤부쉬카 도주 모드가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 RM-10 밤부쉬카

사용할 수 있는 화력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법이다. 적들을 말살하기 좋은 공중 강습의 어머니 같은 비행기 RM-10 밤부쉬카를 소개한다. 6인용 좌석을 가진, 작은 마을 하나쯤은 초토화시키기 충분한 화력을 갖추고 있는 이 거대한 짐승이 모습을 드러내면 적들은 겁에 질려 항복할 것이다. 앞쪽과 위쪽, 뒤쪽에 장착된 총으로도 부족하다면 격납고 작업실에서 밤부쉬카를 업그레이드하여 폭탄, 가스탄, 소이탄, 집속탄 등을 적에게 화끈하게 선사할 수도 있다. 지금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RM-10 밤부쉬카를 장만하라.

■ 밤부쉬카 도주모드


GTA 온라인에 등장한 최신 모드 밤부쉬카 도주에서 플레이어의 비행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2팀에서 최대 4팀이 서로 싸우게 된다. 한 팀은 중무장한 밤부쉬카를 조종하고, 나머지 팀은 버자드 공격 헬리콥터 편대를 몰아 짐승 같은 밤부쉬카를 격추시켜야 한다. 이후 팀들은 서로 역할을 바꾸며, 밤부쉬카를 몰고 가장 멀리 비행한 팀이 승리한다. 전형적인 쥐와 고양이 게임이다. 다만 여기서는 쥐가 .50 구경 포탑이 달린 거대한 냉전 시대 폭격기이고, 고양이는 중무장 헬리콥터일 뿐이다. 지금부터 9월 25일까지 밤부쉬카 도주를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 각종 개조 할인

이번 주에는 플레이어의 이동 수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멋진 상징을 붙여 돋보이게 하거나 몇 가지 화끈한 녀석들로 폭탄 투하실을 채우는 것도 좋겠다.

격납고 작업실 - 25% 할인
항공기 무기 - 25% 할인
상징 - 25% 할인(차량 및 항공기)
도색 - 25% 할인(차량 및 항공기)
이동식 작전 본부 트럭 - 25% 할인
임원 오피스 - 25% 할인

■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일정
지금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를 완료하고 GTA 달러를 하늘 높이 쌓아 올려라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수상 스포츠"(블레이저 아쿠아 전용)
타임 트라이얼 - "칼라피아 웨이"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폰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에 참가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라.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