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데이븐]

PC 케이스 및 주변기기 전문 기업 데이븐에서 미들타워 PC 케이스 A500 블랙과 화이트 모델을 출시했다. A500은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디자인에 높은 확장성과 수냉 쿨러 호환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A500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제품의 전면부는 글로시 및 흑색 분체 도장 공정으로 깔끔한 멋을 더해주었고 상단에 배치된 전원 및 리셋 버튼, HD AUDIO, USB 3.0 및 2.0 단자로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내부는 ATX, Micro-ATX,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ATX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되며, 최대 40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SSD 및 HDD를 최대 7개까지 장착할 수 있어 높은 확장성을 이용한 다양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160mm 높이의 공랭 CPU 쿨러 및 전면 280mm/360mm, 상단에 240mm 수랭 쿨러를 장착 호환으로 고성능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며, 클리어 아크릴 패널을 통해 시스템 내부 실시간 모니터링 및 극대화된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케이블 통과 홀과 여유있는 선정리 공간으로 조립 편의성을 제공하며, 파워서플라이 장착부의 분리 가능한 먼지 필터와 상단 에어홀에 자석 부착식 먼지 필터가 장착되어 편리한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