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다양한 선물이 넝쿨째 굴러들어오는 '굴려굴려 블레스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피스 서버 전용이며 9월 20일(수) 부터 10월 3일(화)까지 2주동안 진행, 총 20바퀴를 완주하면 행운의 가면 무도회 꾸러미와 영웅 룬 5단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하이란 또는 우니온을 진영을 선택하면 된다. 주사위를 굴렸을 때 자신의 진영칸에 도착 시 보상의 2배를 획득할 수 있는데, 하이란 유저가 주사위 1이 나와 히에라콘에 도착하면 밀 10개 획득! 우니온유저가 주사위 1이 나와 히에라콘에 도착하면 밀 5개 획득한다.

주사위 횟수는 베이직 미션, 시즌1 미션으로도 얻을 수 있다. 베이직 미션으로는 블레스 접속, 누적 접속 시간 1시간 및 3시간, 일일 지령 3회 달성과 50레벨 달성을 마치면 총 14개의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다. 시즌1 미션으로는 카스트라 공방전 승, 패 투기장 승, 패와 아카시스 거미여왕 처치 및 상대 진영 처치까지 마치면 총 10개의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다.

굴려굴려 블레스마블 이벤트는 매일 오전 4시에 달성 여부가 리셋되며, 하루 획득한 주사위 개수도 함께 리셋된다. 주사위를 굴렸을 때 도착한 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이란/우니온 진영 특별 기금은 이벤트 참여시 선택하신 진영의 특별 기금 칸에 도착하였을 때 받을 수 있고 상대 진영의 기금 칸에서는 지급되지 않는다.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은 수령대기 물품함으로 지급되며, 수령 기간은 3일이다.

☞ 엘피스 서버 혜택! 굴려굴려 마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엘피스 서버용 마블 이벤트.

▲ 주사위를 굴리자!

▲ 완주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