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게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온게이트는 21일 에스지데이타(대표 박선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십이지천2’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는 2008년 4월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9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로 전작인 '십이지천'을 잇는 스토리 라인과 단계별 퀘스트로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를 선보인다. 특히 사실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PVP의 타격감을 극대화한 전투 신을 구현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지속적인 유저 증가에 따른 신규 서버 ‘멸천무경’을 오픈하기로 결정, 온게이트는 이를 기념해 풍성한 5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첫 번째로 온게이트와 ‘십이지천2’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온게이트 파워존 1일권을 3개월 간 매 달 1회 지급하고 ‘십이지천2’에서 사용 가능한 거래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 게임 이용 동의만 하면 문화상품권 1천원 권을 증정하며, 세 번째 매일 게임 접속 시 1천 토큰을 증정해 총 12일 간 최대 1만 2천원을 수령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네 번째로 신규 서버 내 캐릭터를 생성하면 아이템베이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캐릭터 생성 시 방어력을 올려주는 칠보염주(영물)를 즉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토큰 충전 시 10% 추가 충전 해주는 서비스도 상시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