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인 오리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패키지 '지옥의 정복자'가 판매를 개시했다. 지옥의 정복자는 갑옷 및 제복 디자인을 베이스로 한 아바타로 가격은 36,800세라다.

기본 구성은 아바타 9종이 들어있으며, 보너스 구성으로 칭호 상자 + 오라 상자 + 크리쳐 상자 + 무기 아바타 상자 + 세라 상자가 포함되었다.

이번 패키지의 메인은 구간별 스킬 레벨이 상승하는 칭호로 오랜기간 스위칭용 칭호를 구하기 위해 애썼던 유저라면 이번 패키지를 통해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세라 상자를 통해 지급되는 보주로 각 직업별 15~70Lv 스킬 중 1가지 스킬을 랜덤하게 +1~+2Lv을 부여할 수 있어, 각성기나 스위칭 스킬 등 주요 스킬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패키지는 9월 21일(목)부터 11월 9일(목)까지 판매된다.


▲ 갑옷 + 제복 디자인을 채용한 지옥의 정복자 패키지




■ 나는 갑옷파? 제복파? 직업별로 확실히 나뉜 디자인

아바타는 모자/머리/상의/하의/신발/목가슴/얼굴/허리/피부 9부위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개방 시 교호나 가능 상태로 획득하며, 합성 가능/해체 가능/ 염색 불가 특성을 가지고 있다. 피부 아바타는 엠블렘 소켓이 없으며, 염색 및 합성이 불가능하다.

룩 디자인이 직업별로 차이가 큰 것이 특징으로 귀검사와 격투가, 프리스트 직업군은 갑옷 디자인을 지니고 있고, 마법사는 전통의상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그리고 거너와 마창사, 나이트, 도적은 제복 및 군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나이트와 마창사의 경우 넥타이를 멘 깔끔한 슈트핏을 자랑하여 큰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 피부 아바타는 엠블렘 소켓이 없으며, 해체가능, 염색 및 합성 불가


▲ 지옥의 정복자 A타입 (※ 클릭하면 커집니다)


▲ 지옥의 정복자 B타입 (※ 클릭하면 커집니다)


▲ 지옥의 정복자 C타입 (※ 클릭하면 커집니다)


▲ 지옥의 정복자 D타입 (※ 클릭하면 커집니다)




■ 이번 패키지 필수 구입품! 칭호 상자

이번 패키지에 동봉된 칭호는 웰컴 투 헬[블레이즈] / 웰컴 투 헬[오버그로스], 웰컴 투 헬[베이퍼], 웰컴 투 헬[다크스틸] 등 지옥파티 보스 4종을 테마로 만들어졌다. 기본 능력치는 HP/MP MAX +200, 힘/체/지/정 + 40, 공/이/캐스트 속도 +3%, 물리/마법 크리티컬 히트 +3%, 마을 이동속도 +10%라는 준수한 능력치를 지녔다.

하지만 진정한 메인 능력치는 각 칭호별로 붙는 스킬 레벨 상승 옵션이다. 블레이즈는 15~20Lv 스킬 +1, 오버그로스는 20~25Lv 스킬 +1 등 35Lv까지의 모든 스킬이 칭호마다 상승한다. 칭호 변경권은 세라샵 혹은 지옥의 정복자 패키지에 동봉된 세라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더군다나 웰컴 투 헬 칭호에는 보주를 사용할 수 있는데, 보주 직업에 맞는 15~70Lv 스킬 중 랜덤으로 한가지 스킬이 +1~+2까지 상승한다.

보주를 사용하여 각성기는 물론 주력 스위칭 스킬을 붙인다면 다른 스위칭 장비없이 칭호 하나로 높은 효율을 끌어낼 수 있는 셈이다.

웰컴 투 헬 칭호 보주는 세라샵에서 구입할 수 있느며, 단품은 25만 골드, 10개 상자는 250만 골드에 판매중이다. 칭호 변경권 역시 세라샵에서 50만 골드에 구입할 수 있다.


※ 상자 개봉 시, 웰컴 투 헬 칭호 4종 중 랜덤을 1종 획득

※ 세라샵에서 칭호 변경권 구입 가능

※ 칭호 상자는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시 2017년 12월 28일 일괄 삭제


▲ 구간 별 스킬 레벨이 상승하는 스위칭 칭호가 등장!


▲ 칭호 변경 및 보주는 세라샵에서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 칭호뿐만 아니라 오라에도 스킬 증가 옵션!

오라 상자에서는 지옥의 에픽/레전더리/유니크 파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오라별로 각 장비 등급에 맞는 색을 지니고 있으며, 주요 옵션은 40~45레벨 스킬 +1, 물리/마법/독립공격력 +30, 마을 이동속도 10% 증가 옵션이다.

다른 옵션보다 스킬 레벨 상승 옵션이 매력적이며, 칭호와 마찬가지로 스위칭 전용으로 쓰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라 상자는 교환 가능한 형태로 지급되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2017년 12월 28일에 일괄 삭제된다.


※ 미스터리 칭호 2종 중 1개를 선택하여, 밀봉 상태로 받을 수 있다


▲ 장비 등급별 색상을 띄고 있는 오라로 40~45레벨 스킬을 증가시켜준다




■ 지옥파티의 메인 보스를 부하로? 크리쳐 상자

크리쳐 상자에서는 지옥파티의 보스인 바리엘과 튜리엘의 미니 SD버전을 볼 수 있다. 보스들의 주요 스킬 및 모션이 코믹한 형태로 볼 수 있으며, 바리엘은 물리 옵션 튜리엘은 마법 옵션을 지니고 있다.


▲ 크리쳐 치고는 상당히 과한(?) 모션 투자가 눈에 띈다




■ 지옥의 정복자 무기 아바타 상자

이제는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으면 섭섭할 무기 아바타 역시 포함되어 있다. 무기 아바타는 각 직업별 룩에 걸맞은 형태로 룩과 조합해서 착용 시 잘어울린다. 특히 마법사와 나이트, 마창사의 무기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다.

상자를 개봉하는 직업의 무기 아바타를 획득하며, 획득하는 무기 아바타는 교환불가다. 개봉되지 않은 상자는 교환가능한 상태로 사용하지 않을 시 2017년 12월 28일 일괄 삭제된다.


▲ 마법사 유저라면 반드시 지를만한 퀄리티! (※ 클릭하면 커집니다)




■ 주고 또주고! 퍼주고! 이벤트

패키지 중복 구매시, 구매 횟수에 따른 추가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옥의 정복자 패키지를 2개 구입하면, 지옥의 정복자 크리쳐 상자가 추가 지급되며, 패키지 3개는 [피부]아바타 엠블렘 소켓 생성기, 4개 구입 시 웰컴 투 헬 칭호 상자가 지급된다.

주고 또주고! 퍼주고! 이벤트는 최대 2회 반복 적용되므로, 패키지 8개까지 구입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다만 주의점으로 엠블렘 소켓 생성기는 계정귀속이며, 지옥의 정복자 크리쳐와 웰컴 투 헬 칭호는 교환불가 아이템으로 지급된다.


▲ 퍼주고 이벤트 보상은 최대 2회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