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피씨디렉트]

기존의 미니PC들은 작은 형태만으로 관심을 받아 오다가, 최근 들어 작은 플랫폼에 성능과 확장성을 더하면서 폭넓은 사용자층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좁은 공간에서의 PC의 역할 뿐만 아니라, 이제는 사무용을 넘어서 가정용과 게임용으로도 그 대상을 넓혀가고 있다.

인텔에서 출시하는 Intel 7세대 NUC 제품은, 미니PC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군으로 기본적인 플랫폼의 기준을 제공함과 동시에, 인텔의 최신 기술을 탑재하여, 다양한 수요에 부응을 하고 있다. 인텔 7세대 NUC 제품은 인텔의 최신 7세대 CPU가 장착된 제품군으로서, i3, i5, i7 그리고 셀러론 제품 군으로 출시가 되고 있다.

인텔의 7세대 Core i5을 장착한 NUC7i5BNK은 115 x 111 x 51mm의 크기에, 인텔 Iris그래픽의 지원으로 4K Ultra HD영상의 화질을 제공하며, 차세대 옵테인 테크놀러지의 채택과 함께 2배 더 빨라진 썬더볼트3을 공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자유로운 유무선 환경을 위해 1Gbps 유선 랜과 802.11ac 무선 랜을 지원하고 있으며 블루투스 4.0을 지원함으로써 키보드, 마우스, 헤드 셋 등의 다양한 무선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다.

인텔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의 7세대 Core i5를 장착한 NUC7i5BNK를 구매하시는 고객 대상으로, 로지텍 MK220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좀 더 편리한 무선 환경에서,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로이 최신의 성능과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구매는 온라인 마켓을 통하여 하면 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