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게이밍과 WE가 겨룬 2경기는 팽팽한 경기 속에 WE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WE는 이번 승리로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0 스코어를 만들며 2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지난 1일 차 경기에서 라이언 게이밍은 우수한 경기력을 보이며 WE를 몰아붙였으나, 결국 후반에 불타는 향로(이하 향로)의 차이를 넘지 못하고 패배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밴픽 구도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경기, 라이언 게이밍이 자야-라칸 조합을 가져가며 향로 활용의 의지를 보였다. 반면 WE의 정글 '콘디'는 이즈리얼을 픽하며 흥미로운 대결의 시작을 알렸다.

이즈리얼이 초반부터 빠르게 움직였다. 레드 버프를 획득한 후 바로 라이언 게이밍의 블루 버프로 카운터 정글을 시도한 것. 하지만, 이에 맞선 '오디'의 카직스가 맹렬한 공격으로 이즈리얼의 체력을 깎았고 뒤이어 내려온 '히랄'의 갈리오가 이즈리얼을 마무리하며 라이언 게이밍이 퍼스트 블러드를 챙겼다. 라이언 게이밍이 미세하게 앞선 상황. 이즈리얼이 바로 봇 갱킹을 성공시키며 실수를 만회했지만, 카직스가 매복을 통해 이즈리얼을 다시 한번 잡아내며 차이를 벌렸다.

양 팀 모두 신중한 모습을 보여줬다. 봇에서 두 차례 전투가 있었으나 킬이 발생하지는 않았다. 탑과 봇의 라인 스왑 이후 라이언 게이밍의 블루 버프 쪽에서 5:5 한타가 벌어질 뻔 했으나 서로 한 차례 후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운영에서 WE의 노련함이 빛났다. 라이언 게이밍이 봇 푸시에 힘을 집중한 동안 WE가 빠르게 바론 지역으로 움직여 결국 20분에 갓 등장한 바론을 획득하는 데 성공한 것.

WE가 바론 버프를 가진 채 미드로 진격했다. 라이언 게이밍의 이니시에이팅으로 시작된 5:5 한타에서 웃은 쪽은 WE였다. '제로'의 타릭의 궁극기가 라이언 게이밍의 공세를 무력화하며 WE가 아무 피해 없이 승리를 거뒀다. 뒤이어 드래곤 쪽에서 벌어진 5:5 한타 역시 WE가 대승을 거뒀다. '시에' 탈리야의 바위술사의 벽이 라이언 게이밍의 진영을 무너뜨렸고, 이후 각개격파를 통해 4킬을 만들었다.

라이언 게이밍은 한타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었지만 WE가 이를 허용하지 않았다. 바론 지역에서 시야 싸움을 하던 중, '세이야' 오리아나의 점멸이 먼저 소모됐다. WE는 바로 바론을 두드렸고, 라이언 게이밍이 급하게 달려왔으나 WE가 이를 받아쳐 라이언 게이밍의 챔피언들을 떨쳐내고 한 번 더 바론을 획득했다.

두 번째 바론 버프를 두른 WE가 라이언 게이밍의 탑으로 진격했다. 라이언 게이밍이 이니시에이팅을 열었으나 '957' 마오카이와 타릭의 단단함을 부수지는 못했다. 이후 카직스가 장로 드래곤을 스틸하는 데 성공하며 최악의 상황은 면하지만 WE는 무난하게 세 번째 바론을 획득했다. 라이언 게이밍은 기습을 통해 이즈리얼을 잘라냈지만 이어진 5:4 한타에서 '미스틱'의 트리스타나의 화력을 막지 못하고 대패했고, 넥서스를 파괴당하며 WE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