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컴퍼니 프로게임단 팀콩두가 배틀그라운드 선수를 모집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e스포테인먼트 기업 콩두컴퍼니 프로게임단인 팀콩두에서 배틀그라운드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팀콩두에는 오버워치 클라우드9 콩두와 콩두 운시아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콩두 몬스터팀이 소속돼 있다.

선수 신청은 레이팅 2,400점 이상 그리고 해외 출국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류 접수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을 통해 테스트가 진행되며, 아래 신청 양식에 맞춘 신청서를 battlegrounds@kongdoo.com으로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팀콩두는 새로 창단되는 배틀그라운드 팀 선수들을 위해 팀 별 연습실은 물론 숙소, 장비, 의류, 콘텐츠 등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전반을 모두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콩두컴퍼니 서경종 대표는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명문 배틀그라운드 팀을 만들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의 프로게임단 팀을 만들며 구단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팀콩두는 메일 제목에 반드시 닉네임 /점수, 나이 양식에 맞춰 적은 신청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그 외에는 전부 폐기한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 신청 양식 ]
1) 스팀아이디
2) 배틀그라운드 닉네임
3) 이름
4) 나이
4) 연락처(반드시 휴대폰 번호로 기재)
5) 솔로/스쿼드/듀오/레이팅 :
6) 배틀그라운드 및 기타 게임 경력(수상 경력, 전 소속팀 등)
7) 자기 소개

자료 제공 : 콩두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