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인게임스튜디오는 자사의 모바일 탭 RPG '용자 키우기 2'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용자 키우기 2'는 전작에 비해 10배 가량 풍성해진 콘텐츠와 이벤트 게임, 미션&퀘스트 등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무기 150종, 방패 100종, 투구 50종, 망토 50종이 추가 되어 다양한 스킨을 원하는 유저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트레이닝 모드, 보스배틀 모드, PVP 개인전, PVP 길드전, 공주 구출하기, 1경 현상금 모드, 지하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성장 시스템과 알바 파티원 및 길드원을 고용 시스템, '이생망(이번 생애는 망했어!)' 환생 시스템 등을 추가하여, 게임의 플레이 타임 역시 증가했다.

'용자 키우기 2'는 현재 애플 아이튠즈와 국내 원스토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모비 등 쿠폰 발행 어플을 통해서 5천원 상당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서 유저들을 위한 추가적인 쿠폰 발행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개발사는 추석 이벤트로 1.5 버전의 중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추석 쿠폰 발행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