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격투 액션 게임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의 캐릭터 및 최신 정보를 발표했다.

올해 12월 7일에 발매가 확정 된 PS4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한국어판)은 라이더들의 개성과 개성이 격돌하는 새로운 격투 액션 게임이다. 각 가면라이더가 가지는 개성이 싸움의 승부를 결정하며, 이번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에서는 ‘가면라이더 쿠우가’에서 ‘가면라이더 빌드’까지 헤이세이 라이더들이 집결한다. 최대 4인 대전이 가능하며, 백뷰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가면라이더의 주요 캐릭터가 공개되었다.

■ 가면라이더 빌드

가면라이더 빌드는 개성(기술) ‘래빗 점프’를 사용해서 한 번에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상대와의 거리를 단숨에 좁히거나, 동료 엄호를 하는 등, 스테이지를 종횡무진 뛰어다닌다. 또한, R3 버튼을 길게 누르면 2단계 에너지를 담아둘 수가 있어서 점프 비약거리가 늘어난다. 스킬을 발동하기까지의 시간이 짧고, 회전율도 좋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면서 필드를 종횡무진 뛰어 다닐 수 있다.

■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의 개성은 ‘에너지 아이템’에 의한 파워 업이다. 공격력이 올라가는 ‘머슬화’, 스피드가 올라가는 ‘고속화’, 이 2가지 중 어느 쪽을 얻을 지 알 수 없는 부분이 약간 운이 필요한 부분이지만, 입수한 에너지 아이템에 맞춘 전투를 할 수 있다면 2가지 능력을 갖춘 것과 동등한 효력이 발생하게 된다.

■ 가면라이더 파이즈

가면라이더 파이즈의 개성은 액셀 폼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자신의 이동속도를 상승시켜, 스피드를 활용한 전술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작품에서는 액셀 폼으로 변신할 때 가슴의 파트가 열리는 부분도 재현되었다.

■ 가면라이더 쿠우가

가면라이더 쿠우가의 개성은 라이징 폼이다. 게이지가 차는 것이 조건이지만, 체력이 0이 되었을 때, 쿠우가에게 전류가 흐르며 가면라이더 쿠우가 라이징 마이티폼으로 변신하면서 부활한다. 각 폼도 라이징 폼으로 강화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