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에서 9월 30일(토)부터 10월 10일(화)까지 추석 연휴 동안 한가위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출석만 해도 아이템의 12강화 시에도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강화의 룬', 강화 성공 확률을 6% 증가시키는 '환웅의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9월 30일 출석으로는 골든타임 룬 주머니와 칼브람 용병 견장(7일)을 획득할 수 있다. 골든타임 룬 주머니를 사용하면 확률적으로 강화의 룬이나 인챈트의 룬을 비롯해 +프리미엄 강화의 룬까지 획득할 수 있다. 10월 1일 출석으로는 투쟁의 조각 1단계강화의 룬이 지급된다.

2일에는 +프리미엄 강화의 룬과 메이트: 헬 레이디(15일)을, 3일에는 환웅의 강화석과 호랑이 바디 페인팅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당일인 4일에는 장비 보호의 룬과 쫄깃한 추석 송편 30개를, 5일에는 최대 +3 강화 플러스 쿠폰상자앰플 추출기 20개를 지급한다.

6일에는 레어 전승석 조각 선택 상자(무기)AP1,000캡슐, 7일에는 파괴 보호의 룬과 골든타임 룬 주머니를 지급한다. 8일에는 포장된 귀속 해제 횟수 증가 쿠폰골든타임 룬 주머니를, 9일에는 최대 +15강화 교환 쿠폰 상자와 타이틀 자유입력쿠폰(30일)이 지급된다.



아이템들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게임 접속 후 이벤트 - 출석 체크 창에서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만약 게임에는 접속했으나 보상받기를 누르지 않았을 경우에는 다음날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모든 보상은 골든타임 박스 형태로 지급되며 10월 19일(목)까지 개봉이 가능하다.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 상자와 최대 +3 강화 플러스 쿠폰상자는 11월 2일(목) 전까지 사용해야 한다.

출석 체크 보상 외에도 연휴 기간 내내 다양한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전투 완수 AP가 2배로 증가하며 전투 횟수 제한이 2개씩 증가한다. 또한 보스 처치 시 이블코어가 추가로 드랍된다. 이외에도 전문기술 숙련도와 제작속도도 2배로 증가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