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긴 한가위 연휴를 앞두고 자사의 모바일 게임에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RPG, 전략,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 9종에서 다채로운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0월 22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추석 이벤트가 전개된다. 해당 기간 동안 룬 또는 연마석, 보석을 획득하면 원하는 룬을 직접 제작하거나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몬스터를 획득하거나 진화 시키면 크리스탈, 빛어둠소환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10월 12일까지 달의 조각을 수집하는 공동 목표를 모두 완료하면 6성 전설장비 소환서를 지급하는 '한가족 달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울시커'에서는 10월 4일부터 9일까지 골드, 경험치, 영웅 등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SNS를 통해서도 추석 송편을 고르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전략 시뮬레이션 '마제스티아'에서는 연휴 기간동안 특정 미션을 달성하거나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스포츠 게임에서도 넉넉한 한가위 혜택이 이어진다. 3D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10월 5일까지 스타, GP, 하트의 누적 사용량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10월 12일까지 추석 맞이 특별 의상을 선보인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10월 6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수령하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스킬연습장과 자유연습에서 갱신한 자신의 기록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으로 게시하면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특집 타임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야구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는 오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얻은 보름달 야구공으로 윷놀이를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MLB9이닝스17'도 약 한달 간 즐길 수 있는 추석 맞이 위시 선수 영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컴투스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 게임에서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컴투스 모바일 게임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