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락스타 게임즈 ⊙장르: 오픈 월드 액션 ⊙플랫폼: PS4, XBOX One ⊙발매일: 2018년 봄

2010년 최다 GOTY 수상작, '레드 데드 리뎀션'의 후속작 '레드 데드 리뎀션2'의 두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락스타 게임즈는 28일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첫 영상이 서부의 황량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데에 집중했다면 1분 30초 분량의 이번 트레일러는 게임 속 주요 인물들의 대사와 액션 등 게임 플레이를 가늠할 수 있는 장면들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레드 레드 리뎀션2'는 최신 콘솔을 지원하는 만큼 영상을 통해 향상된 광원 효과와 그래픽, 표정 효과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또한, 리볼버 액션과 맨손 격투, 서부를 상징하는 말과 이를 올가미로 낚아채는 장면 등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락스타 게임즈는 지난 5월, 최신 콘솔 하드웨어를 지원을 이유로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출시일을 2017년 가을에서 2018년 봄으로 연기한 바 있다. 이에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신작이 최신 콘솔 기기로 출시될 첫 번째 락스타 게임이 될 것이라 밝혔으며,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시간이 필요하다고 알린 바 있다.

'레드 데드 리뎀션'는' 2010년 락스타 게임즈가 출시한 서부 무법 시대를 배경으로 오픈 월드 게임이다. 총기 전투와 현상금 사냥, 건맨 결투 등 서부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었다. 후속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2'는 전작과 같은 오픈 월드 게임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어 폰트를 포함하는 등 한국어화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