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OMAJOR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서 버킹엄 파이로가 지금 이용 가능하며, 모터워즈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 제공한다고 밝혔다.

버킹엄 파이로는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렷한 쌍동체에 제트 엔진과 듀얼 머신건이 달려 있다. 격납고 작업실에서 유도 미사일, 상징, 내구도, 엔진, 핸들링 업그레이드 등을 개조할 수도 있다.

10월 16일까지 게임 내 현금과 RP를 더욱 많이 챙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제트 연료가 불을 뿜어대는 최신 GTA 온라인 대적 모드 스톡파일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주간에는 황량한 전쟁터로 낙하산을 타고 내려가는 모터워즈에서도 GTA 달러와 RP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레이스&타임 트라이얼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두둑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