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2주 차 여성부 versus.와 izmir-의 대결에서 versus.가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특히, versus.의 유인희와 원혜미의 활약이 빛났다. verus.의 상대 izmir-는 탈락이 확정된 상황에서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듀오에서의 1세트, izmir-가 1, 2라운드를 잡으며 기선을 잡았다. versus.는 유기적인 움직임으로 3, 4라운드를 따내며 분위기를 바꿨다. 치열한 접전 끝에 izmir-가 5라운드를 따내며 전반전을 마쳤다. 후반전, izmir-가 저돌적인 공격으로 킬 포인트를 따내며 후반전을 압도했다. versus.의 유인희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다. 1세트를 izmir-가 6:3으로 승리했다.

2세트는 할렘에서 펼쳐졌다. versus.가 원혜미의 활약으로 1, 2, 4, 5라운드를 따내며 전반전 압승을 거뒀다. versus.는 후반전에서 속공을 펼치며 두 개의 라운드를 빠르게 승리, 2세트를 6:2로 따냈다. versus.는 라운드 스코어 우위로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마지막 3라운드, versus.가 1, 2라운드를 따내며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3라운드에서 장세민과 유인희1:1 구도가 만들어졌고, 장세민이 승리하면서 2:1 라운드 스코어가 됐다. 치열한 접전 끝에 versus.가 3:2로 전반전을 마쳤다.

이어진 후반전, izmir-의 김강민이 활약하면서 3:3 라운드 스코어 동점이 됐다. izmir-는 탈락이 확정된 상황에서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선전을 펼쳤다. 후반전에 놀라운 집중력을 선보인 izmir-가 5:5 동점을 만들며 골든 라운드로 경기를 이끌었다. 골든 라운드에서 원혜미가 마지막까지 생존하면서 versus.의 승리가 확정됐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2주 차 여성부 결과

1세트 versus. 3 VS 6 'izmir-' - 듀오
versus. : X X O O X l O X X X
izmir- : O O X X O l X O O O

2세트 versus. 6 VS 2 izmir- - 할렘
versus.: O O X O O l O X X O
izmir- : X X O X X l X O X X

3세트 versus. 5 VS 5 'zmir- - 트리오
versus. : O O X X O l X O O X X
izmir- : X X O O X l O X X O O
골든 라운드 : versus. 승리